취업정보 / 대외활동

공모전, 봉사활동, 연합동아리와 같은 대외활동과 취업정보를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인생은 속도보다 방향!

내 삶의 목표를 확실하게 찾는 시간, 나만의 갭이어 떠나자!!


 

○ 모집개요

국내 최초로 '갭이어'(Gapyear)문화를 공식적으로 정의하고 도입한 한국갭이어는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꿈을 꾸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기위해 전세계 44개국 530여개의 갭이어 프로젝트들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새로운 경험을 통해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을 통해 나의 인생을 제대로 설정하는 경험을 지금 시작해보세요!
 

* 갭이어란 *

갭이어란, 학업이나 직장을 잠시 중단하거나 병행하면서 봉사, 여행, 진로탐색, 교육, 인턴, 창업 등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흥미와 적성을 찾고 앞으로의 진로와 삶의 방향을 설정하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 기간 및 일정

   - 성수기 시즌이 다가오면서 지원자가 몰리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날짜에 참여하시려면, 원하시는 프로젝트를 선택하신 뒤 미리 신청 및 입금 해두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프로젝트별 참가기간 및 일정은 한국갭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지원자격

   -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에게 선물같은 시간 '갭이어'를 주고 싶다면,

   - 진로에 대한 고민으로 확실한 답을 찾고 싶다면,

   - 오로지 나를 위한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삶의 전반적인 목표설정을 다시 하고 싶다면,

   - 해외에서 이색적인 경험을 통해, 숨겨진 나의 장점과 능력을 발견하고 싶다면,

   - 여행을 하면서 공식적인 해외경력 인증서도 동시에 받고 싶다면,

   - 뻔하지않는 여행을 하고 싶다면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 활동주제

   - 전세계 44개국 530여가지의 다양한 갭이어 프로젝트를 통해 나를 알아가고 성장하는 시간을 갖는 '갭이어'를 떠나보세요!


○ 활동내용

- 여행 / 한달살기 / 해외봉사 / 어학연수 / 해외인턴십 / 워킹홀리데이 / 전문자격증과정 / 인생계획 컨설팅 등 총 8가지의 카테고리로 530여개의 갭이어 프로젝트를 떠날 수 있습니다.

- 현재 자신에게 필요한 활동은 무엇이고, 나에대해 더 잘알고 싶다면 컨설팅을 통해 지금 자신의 현재 상황을 정확히 진단하고, 자신에게 맞는 프로젝트를 추천받아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접수방법

 - 한국갭이어 홈페이지 가입후, 개별 갭이어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신청 >> https://bit.ly/3257hTT

 


○ 혜택내역

 - 나의 삶을돌아보고 계획할 수 있는 특별한 다이어리, 1:1맞춤 케어, 갭이어장학금, 해외활동 인증서, 공식 갭이어 참가 증명서  등이 제공됩니다.

 - 현지 숙식을 연계 및 제공해드립니다.

 

○ 유의사항

 - 원하시는 날짜와 시기에 가시기 위해서는 2~3개월 전에 미리 신청해주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프로젝트별 참가 시기및 기간별 할인혜택이 다르게 적용되니 자세한 점은 한국갭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문의

갭이어 프로젝트들은 대부분 선착순 마감이므로 원하시는 날짜에 참여를 원하시면 빠르게 문의 및 신청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전화문의 : ☏ 02-318-2553 
   - 문의메일 : help@koreagapyear.com
   - 카카오톡 문의 : @갭이어

 

○ 해외에서 놀면서 배우고 성장하자! 한국갭이어 공식 홈페이지 구경하러가기

   - http://www.koreagapyear.com

 

댓글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반복적인 도배형식의 홍보글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운영지원팀장 16.11.01 482152 0
Prev 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251 677 Next
/ 677
/ 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