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 대외활동
공모전, 봉사활동, 연합동아리와 같은 대외활동과 취업정보를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1. 모집대상
: 프레젠테이션에 관심이 있는 서울/경인 지역의 모든 대학생(나이, 성별, 학번, 학교 제한 없음)
2. 활동기간 및 장소
: 2016년 9월 ~ 2017년 8월 (매주 토요일 13시 수도권 소재 대학교)
3. 활동내용
: 매주 1년간의 발표 커리큘럼에 맞춰 정해진 발표를 통해 스피치와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며
각종 소모임 등을 통하여 친목을 도모합니다.
4. 선발인원
: 20명 내외
5. 지원방법
: http://cafe.naver.com/ptpeoples/22508 해당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하여 지원기간 내에 정해진 양식의 지원서와
PPT 자기소개서 또는 UCC 자기소개서를 첨부해서 ptpeople2007@naver.com 메일 전송
6. 전형절차
(1) 지원서 접수 : 2016/08/01 (월) ~ 2016/08/21 (일) 23:59 까지
(2)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6/08/23 (화)
(3) 면접 : 2016/08/25 (목) ~ 08/26 (금)
(4) 합격자 발표 : 2016/09/01 (목)
(5) 합격자 OT : 2016/09/10 (토) - 불참시 합격 취소
(전형절차는 추후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피티피플' 카카오톡 계정을 친구추가하시면 1차 서류전형, 최종합격자 발표를 조금 더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추천 수 |
---|---|---|---|---|---|
공지 | 반복적인 도배형식의 홍보글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 운영지원팀장 | 16.11.01 | 844912 | 0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