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 대외활동
공모전, 봉사활동, 연합동아리와 같은 대외활동과 취업정보를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국내 최초 뮤지컬 전용 극장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장 방역패스 안내원을 모집합니다.
1. 모집 분야
○ 공연장 방역패스 안내원
○ 선발 인원 : 00명 (남/여)
○ 주요 업무 : 방역패스 확인 업무, 공연장 내외부 질서 및 청결 유지, 공연장 운영 관련 업무 지원
2.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 근거리 거주자 우대
○ 청소년이 아닌 자(2001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학력 무관
○ 밝고 적극적이며 따뜻한 미소를 가지신 분
3. 급여 및 근무 시간
○ 급여 : 2021년 기준, 시간급 8,720원
(주 15시간 이상 근무자 개근 시 주휴수당 지급, 연장/야간수당 발생 시 별도 지급)
○ 근무 혜택 : 매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제공
○ 근무 시간 : 공연 시작 2시간 15분 전 ~ 공연 시작 후 20분까지
지원파트 1) 평일 근무자(화~금)
* 화,목,금 - 오후 4시 45분 ~ 오후 7시 20분
* 수요일 - 오후 12시 15분 ~ 오후 7시 20분(휴게 30분)
지원파트 2)주말 근무자
토,일 - 오전 11시 45분 ~ 오후 7시 20분(휴게 1시간)
※ 지원파트 기재하여 제출바랍니다.
※ 계약 기간: 입사일로부터 2달간
(공연 시간에 맞추어 근무, 홈페이지 공연 시간 확인, 월요일 휴관)
4. 제출서류 : 당사 소정 양식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및 민감정보 수집 동의서 1부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반드시, 엑셀 파일 내 시트 2개 확인)
http://www.charlottetheater.co.kr/stage/recruit.asp
→ 반드시 당사 지정 엑셀 양식에 맞추어 경력 위주로 성심껏 작성 후 사진 첨부 필. (엑셀 파일 외 이력서 지원 불가)
5. 제출 방법
○ 서류 발표 : 개별 이메일 통보
○ 제출처 : 이메일 접수 / charlottemusical@lotte.net
6. 채용 일정
○ 1차 서류 전형 : 2021년 12월 16일~ 채용시 까지
○ 서류 합격자 발표 &전화 인터뷰 : 개별 연락
(이메일로 개별 통보. 이메일 확인 후 답변 회신 필수)
○ 면접 일정 : 서류합격시 개별통보
○ 최종 합격 : 면접 종료 후, 이메일 개별 통보
7. 기타
문의: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charlottemusical@lotte.net)
위치: 잠실역 2호선 3번 출구, 도보 약 5분 거리 위치. 롯데호텔월드 옆 건물
※※위의 일정은 부득이하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추천 수 |
---|---|---|---|---|---|
공지 | 반복적인 도배형식의 홍보글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 운영지원팀장 | 16.11.01 | 844670 | 0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