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 미디어

교내 건대신문,학원방송국,영자신문에서 발행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본 게시판에 올라오는 모든 게시글에 대해 무단 복제 및 전제를 금합니다.

대학본부 “방중 업체 변경 및 시설 개선 추진 예정”

 

10821_12627_4639.jpg
일러스트 박제정 기자

1학기 종강 시점에 학교 식당 업체(이하 학식)와 계약 만료를 앞두고 학식 업체 선정에 관한 논의를 본격화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학식 업체 변경은 학생회관 지상 및 지하 식당 업체뿐만 아니라 도서관 식당과 새천년관 교직원 식당 업체 또한 해당한다.

학우들의 큰 관심사인 ‘학식’과 관련해 총학생회는 “본부 차원에서 최근 학식 업체 선정을 진행하고 있다”며, “설문조사를 통해 ‘학식’ 전반에 관한 학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관재처에서는 “상허기념도서관 내 편의시설인 식당 및 편의점의 노후화로 불편 및 민원이 증가해, 식당 공간을 확대하고 실외에 썬큰광장을 조성해 편의시설을 개선할 예정이며 해당 공사는 7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 4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새천년관 VIP 식당의 경우 개선 방안을 두고 학내 의견을 수렴하고 있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문과대 A 학우는 이번 학식 업체 선정에 관해 “학식의 가격과 질을 개선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우리 대학 학교 식당이 타 학교와 비교했을 때 가격도 저렴하지 않은 편에 속하는데 음식의 질과 종류 또한 가격만큼 제공되지 않는 것이 문제다”라고 언급했다.

 

이지은 기자  emily9090@konkuk.ac.kr

<저작권자 © 건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Prev 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83 Next
/ 83
/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