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5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재학생 인증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 입니다.

 

첫 번째는 재학생 인증 메일이 스팸 메일로 분류되는 경우입니다.

간혹 재학생 인증 메일이 자동으로 스팸 처리되는 일이 있습니다.

스팸 메일함을 한 번 열어보시고 재학생 인증 메일이 들어있나 확인해보세요! 

 

두 번째는 건국대학교 웹메일 서비스 상의 오류로 메일 전송 자체가 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는 자동 재학생 인증을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용문의 게시판을 통해 수동 인증을 해 주셔야 합니다.

 

수동 인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문의 게시판 접속하기. (http://kung.kr/ku_question)

2. 게시글 작성 클릭하기.

3. 재학생을 인증할 수 있는 수단(학생증, 등록금 납입 증명서, 관생증 등)을 스크린샷으로 찍기.

4. 스크린 샷 첨부하고 본문삽입 버튼 누르기.

 

* 수동 인증은 운영진이 직접 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자주묻는질문
  • Q: 강의자료가 이상해요 운영지원팀장 2019.07.20
  • Q: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쓰고싶은데 권한이 없대요 운영지원팀장 2019.07.20
    A:

    건국대학교 커뮤니티 KUNG 내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커뮤니티 섹션은 건대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을 위한 공간입니다.

    따라서 게시글 작성과 열람을 위해 재학생 인증이 필수적입니다.

     

    재학생이신가요?

    먼저 재학생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재학생 인증을 하면 커뮤니티 내의 모든 게시글을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습니다!

    재학생 인증 바로가기 >> http://kung.kr/?module=groupauth

     

    졸업생이신가요?

    건대에 재학했던 사실 또는 졸업한 것을 인증할 수 있는 자료를 준비해주세요!

    이용문의 게시판에 해당 자료의 캡쳐 또는 사진을 올려주시면 졸업생 인증을 해드리겠습니다.

    이용문의 게시판 바로가기 >> http://kung.kr/ku_question

     

    외부인이신가요?

    건대생에게 홍보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시군요!

    그렇다면 그 내용을 정리해서 team@kung.kr 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건대생을 대상으로 한 홍보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재학생 ・ 졸업생 인증을 했는데도 게시글이 안 써지나요?

    세상에! KUNG 시스템이 변덕을 부려서 뭔가 오류가 난게 분명합니다.

    이 경우에는 이용문의 게시판에 오류 화면을 캡쳐해서 올려주세요!

    운영진이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Q: 재학생 인증 메일이 안와요. 운영지원팀장 2019.07.20
    A:

    재학생 인증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 입니다.

     

    첫 번째는 재학생 인증 메일이 스팸 메일로 분류되는 경우입니다.

    간혹 재학생 인증 메일이 자동으로 스팸 처리되는 일이 있습니다.

    스팸 메일함을 한 번 열어보시고 재학생 인증 메일이 들어있나 확인해보세요! 

     

    두 번째는 건국대학교 웹메일 서비스 상의 오류로 메일 전송 자체가 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는 자동 재학생 인증을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용문의 게시판을 통해 수동 인증을 해 주셔야 합니다.

     

    수동 인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문의 게시판 접속하기. (http://kung.kr/ku_question)

    2. 게시글 작성 클릭하기.

    3. 재학생을 인증할 수 있는 수단(학생증, 등록금 납입 증명서, 관생증 등)을 스크린샷으로 찍기.

    4. 스크린 샷 첨부하고 본문삽입 버튼 누르기.

     

    * 수동 인증은 운영진이 직접 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포인트가 중복으로 차감됐어요! 운영지원팀장 2018.09.13
    A: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강의정보 게시글을 열람 한 횟수만큼, 또는 강의자료를 다운로드 한 횟수만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오랫동안 운영진들이 머리를 맞대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시일이 걸리고 있습니다.ㅠㅠ

     

    포인트가 중복으로 차감되셨을 경우, 이용문의 게시판에 포인트 차감 내역 캡쳐본과 함께 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 안에 포인트를 복구해드리겠습니다.

     

    >> 이용문의 게시판 바로가기 : http://kung.kr/ku_question

Board Pagination ‹ Prev 1 Next ›
/ 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