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첨부파일 '1' |
---|
- 예선접수: 2015년 5월 6일 오전 10시 ~ 2015년 5월 22일 오후 2시까지
- 오리엔테이션: 2015년 5월 8일 오후 1시 30분
- 예선 결과 발표: 2015년 6월 15일
- 본선 접수: 2015년 6월 15일 오전 10시 ~ 2015 7월 3일 오후 2시까지
- 본선 결과 발표: 2015년 7월 24일
- 결선 PT 및 시상식: 2015년 7월 30일
■ 공모자격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원)에 재/휴학중인 학생으로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 구성 (외국인 또한 참여 가능)
직장인 대학원생과 2년제 대학 졸업 후 4년제 대학 편입 예정자는 응모 불가
■ 공모주제
설화수 럭셔리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가치 전파 목적의 디지털 브랜딩 전략 제안
헤라/라네즈 Visual 중심의 SNS 차별화 전략 제안
마몽드 중국 내 모바일 채널 활용한 O2O 홍보 전략
아이오페(바이오에센스) / 리리코스(페이셜마스크) 중국 소비자의 온라인 구매 행태 분석 기반, 디
지털 관련 공간 신설을 통한 신규 서비스
오설록 매장 내 디지털 관련 공간 신설을 통한 신규 서비스
에뛰드 대학생 라이프스타일 기반, O2O 브랜드 매력도 향상 전략 제안
– 브랜드 캠페인 및 컨텐츠 중심으로
이니스프리 디지털 채널을 통한 이니스프리 브랜드 캠페인 플레이그린 확산 방안
* 위의 공모주제 7개 중 1개를 선택하여 응모
* 단, 헤라/라네즈, 아이오페/리리코스의 경우 브랜드 1개를 선택하여 응모
* 제출된 응모작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원칙적으로 응모자에게 있으며, 제출된 응모작은 비밀 유지
되며, 시상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폐기됨
* 다만, 공모전 입상작에 대해서는 ㈜아모레퍼시픽 또는 계열사가 이 시상일로부터 3년동안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은 공모전 제출물 활용 동의서의 내용에 따름
* 제출된 응모작에 대한 일체의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으며, 수상 후 제 3자의 권리를 침해하였
거나, 창작이 아닌 모방 혹은 표적 등으로 밝혀진 경우 수상은 취소되며 지급된 상금/부상 등은 즉
시 회수조치 됨
■ 시상내역
최우수상 [1팀]: 1,000만원, Summer 인턴십, 입사특전
[서류전형, 1차 면접 면제 (인적성 검사 통과한 경우에만 면제)]
우수상 [1팀]: 500만원, Summer 인턴십, 입사특전 (서류전형 면제)
장려상 [4팀]: 200만원, 입사특전 (서류전형 면제)
입선 [14팀]: 부상 (화장품 세트)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Summer 인턴십과 입사특전 제공 대상 회사는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이니스프리]만 해당됨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Summer 인턴십과 입사특전은 지원 해당 회사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이니스프리]의 별도 인사조건에 충족된 수상자에게만 제공되며, 관련 기타 세부사항은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웹사이트 공모요강의 유의사항 등 참조 또는 마케팅 공모전 사무국에 개별 문의 필요
* 상금의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 상세 정보 및 문의
상세 정보는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참고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사무국 전화(02-735-1064)로 문의 가능
공모전 홈페이지: brandchallenge.amorepacific.com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