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갓 스타트업하려는 저희와 함께 무엇이든 만들어나갈 개발자님을 찾습니다.
저희는 그렇게 많지 않은 경험이지만, 최근까지 스타트업 멤버로 다양한 시도를 하는 와중 직접 새로운 기회를 주도적으로 찾아보고자 이렇게 팀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재미있는 경험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기획과 디자인을 맡고 있는 저와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멤버까지 총 두명이고, 20대 초중반의 건대 경영학과 학생들입니다.
저희는 현재 간단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개발은 간단한데 비해, 다양한 수익구조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어, 많은 학생 개발자분들과 함께 재밌는 시도를 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시작으로 함께 계속해서 호흡을 맞춰보며 다양한 기획을 해보고 시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저희는 많은 부분이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많은 부분을 스스로 만들어나갈 수 있다는 점에 분명히 매력을 느끼시는 분도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척자의 정신으로 비전을 공유하고, 서로에 대한 책임과 믿음이 있다면 혼자 가는 것보다 훨씬 나을 것입니다.
저는 아직까지 이 세상에 많은 가능성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혹시 창업을 구상하고 계시거나 마음 맞는 좋은 멤버들을 찾고 계신다면 unamed122[AT]gmail.com으로 간단한 이야기와 함께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