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 미디어

교내 건대신문,학원방송국,영자신문에서 발행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본 게시판에 올라오는 모든 게시글에 대해 무단 복제 및 전제를 금합니다.

2018년 1학기를 맞아 우리대학 e캠퍼스 시스템이 새롭게 단장했다.

기존 e캠퍼스 시스템이 많은 오류와 시스템적 한계로 학우들은 물론 교수들까지 불편함을 호소함에 따라 e캠퍼스 시스템이 개편됐다. 우리대학 대학교육혁신원 교수학습센터 전서경 연구원은 “앞선 문제점들을 해결하여 교육환경을 개선키 위해 프라임 사업의 일환으로 신규 e캠퍼스가 개발됐다”며 “새롭게 개편된 e캠퍼스는 훨씬 가벼워져 △사용자 중심 UI △스마트 출결 시스템 △실시간 헬프데스크 운영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전 연구원은 “학우들은 가벼워진 신규 e캠퍼스를 적 극 활용하여 높은 교육만족도를 달성하고 교수들은 새로운 LMS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과 쌍방향적 소통을 이루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년간 ‘한국행정의 이해’라는 e러닝 과목을 강의해온 강황선 교수(사과대·행정학과)는 “교수 입장에서 각종 강의 자료를 데이터베이스화할 필요가 있었지만 어려웠다”며 “이번 개편을 통한 기술적인 문제 해결과 확대된 학습자와 교수자간 소통 기능은 기대된다”고 밝혔다.

e캠퍼스를 직접 사용 중인 서재봉 (문과대·지리17) 학우는 “기존 e캠퍼스는 로그인부터가 힘들었는데 새롭게 개편된 e캠퍼스는 확실히 가볍고편리하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준규 기자  ljk223@konkuk.ac.kr

<저작권자 © 건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Prev 1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83 Next
/ 83
/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