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자치기구
교내 학생자치기구(총학생회, 학생복지위원회, 졸업준비위원회 등)에서 학우들에게 공지사항을 전달하기 위한 게시판입니다.
<학식 모니터링 피드백 및 6월 학식 모니터링 요원 발표>
안녕하십니까 제 31대 학생복지위원회 KU25시입니다.
학식 모니터링은 학생복지위원회의 정책국에서 지원서를 받아 무기명으로 운영포부만을 보고 모니터링 요원을 선발합니다. 구체적인 음식의 맛 평가도 중요하지만 평소 학생식당에 가지고 있었던 생각이나 학생식당 개선을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할 것이고 어떠한 의견들을 게시할 것인지 기술한 부분을 중심으로 요원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정책국에서는 매달 말 모니터링 요원들의 보고서를 받아 개선사항을 정리하여 학생회관 1층 식당(신세계)과 지하 1층 식당(아워홈)에 보고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식 모니터링 공고는 온라인 상으로는 페이스북과 건국대학교 커뮤니티 사이트 쿵을 통해 홍보되고 있으며 학생회관 게시판, 도서관 3층 게시판에 오프라인으로 홍보되고 있습니다.
7월과 8월은 하계방학 기간 중이므로 모니터링 요원을 모집하여 시행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래는 3, 4월 모니터링 보고서를 통한 아워홈과 신세계 푸드의 답변입니다. 하지만 학생복지위원회는 학생식당의 피드백 답변이 구체적이지 않고 일방적인 양해를 구하는 답변이여서 학우분들이 제시해주신 문제점에 대해서 구체적인 개선사항이나 실행불가능한 이유를 다시 한 번 명확하게 요구할 예정입니다. 모니터링 요원에 참여해주시는 학우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학우분들이 주신 의견이 학생식당을 개선하는데 구체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학식 모니터링 후 식당에서 받은 학식 모니터링 피드백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테이블이나 바닥청소 미흡
: 홀 청소하는 횟수를 늘려 오후시간에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함
- 음식 양 관련
: 양은 워낙 개인차가 심하여 무조건 양을 늘려달라는 요청은 어렵습니다. 음식을 드시고 부족해 찾아오신다면 더 드리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음식의 간 관련
: 음식의 간 또한 단체급식이다보니 일일히 맞춰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최대한 짜지 않고 적당한 간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여러명의 영영사가 검식을 하고 있으며 중간중간에도 검식을 하고 있습니다.
- 테이블마다 냅킨 요청 관련
: 홀이 워낙 넓고 테이블 개수가 많아 테이블마다 냅킨을 두고 관리하는 것이 인력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대신, 정수기 옆 냅킨대에 냅킨은 항상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 샘플케이스와 실물 관련
: 음식은 조리 과정을 그대로 거쳐 나온 음식을 전시하고 있으며 음식을 조리 후 시간이 지나 음식이 불거나, 수분이 날아가 모양이 달라진것으로 양해바랍니다.
6월 학식 모니터링 요원입니다. (괄호 안 핸드폰 번호 뒷자리)
학식 모니터링 요원으로 선정되신 분들은 6월 2일 목요일 10:00~18:00시 사이에 학생증을 가지고 학생회관 1층 학생복지위원회로 오셔서 식권과 보고서를 수령해가시기 바랍니다.
금*선(1164)
김*은(6962)
김*림(0816)
박*경(1946)
박*섭(8187)
박*은(7701)
복*람(3673)
신*우(7060)
윤*환(8451)
이*영(3074)
정*영(3773)
정*수(8691)
최*혜(8966)
한*원(2472)
홍*준(9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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