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 대외활동

공모전, 봉사활동, 연합동아리와 같은 대외활동과 취업정보를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22.jpg

 

뷰파 지원하기 http://naver.me/GcbUwNVV

뷰파 공식 인스타 : view__f

 

열심히 사진을 찍어보려 카메라를 샀는데 아직도 장롱에 있으신가요? 

지금 당신의 카메라가 울고 있는 소리가 들리진 않으신가요?

 

안녕하세요 2030 연합 사진동아리 뷰파입니다.

뷰파는 사진을 좋아하는 2030들이 모여 이제 막 시작하게 된 동아리입니다. 

카메라에 익숙하지 않은 분도 사진을 오랫동안 찍어본 분도 사진이라는 공통 소재를 통해 서로의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또한 뷰파에서는 처음 사진을 배우시는 분 카메라는 있지만 아직은 미숙하신 분들을 위해 동아리 자체적인 스터디를 통해 서로 배워가는 기회를 만들어 갈 예정입니다.

 

뷰파는 교육팀/출사팀/총무팀/친목팀 이렇게 4개의 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중 교육팀 6명과 출사팀 4명 총무팀 2명 친목팀 1명을 ⭐추가로 모집⭐합니다.

 

[교육팀]

 - 주차 별 스터디 준비

 - 2달에 한번 전시회 출사 준비

 - 전시회, 공모전, 사진작가 등 소개

 

[출사팀]

 - 출사지 선정

 - 출사지 스팟 소개

 - 출사지 컨셉 및 주제 소개

 

[총무팀]

 - 동아리 회비 운영

 - 월말 결산 공지

 - 디파짓 관리

 

[친목팀]

 - 출사지 근처 뒷 풀이 장소 컨택

 - 뷰파 공식 SNS 운영

 - MT 기획

 

✔ 자주 묻는 질문✔

 

Q : 카메라는 필수 인가요?

A : 네, 필수 입니다. 렌즈 교환식 또는 컴팩트 카메라의 수동 모드가 있다면 가능 합니다 폰카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Q : 토요일 몇 시에 활동하나요? 

A : 활동 시간은 하계 17시 / 동계 14시입니다.

 

Q: 나이가 많은데 괜찮나요?

A : 네, 괜찮습니다 2030 이내에서는 나이에 제한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 

 

Q : 카메라에 대해 하나도 모르는데 지원 가능 한가요? 

A : 네, 가능합니다. 적극적으로 배우고 싶은 마음이 더 중요합니다. 스터디를 통해 기초부터 함께 공부해요!

 

Q : 가입비가 있나요?

A : 네, 있습니다. 가입비는 10,000원입니다. 또한 3개월마다 디파짓 20,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디파짓은 결석금 차감에 사용되며, 6개월이 지나면 잔액을 돌려 드립니다.

 

Q : 벌금이 있나요?

A : 네, 동아리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지각금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디파짓에서의 결석금 차감과는 별개입니다.

 

[[[추가 모집 기간입니다.]]]

 

모집기간 : 2019.07.05(금) ~ 07.17(수)

 

1차 서류 합격자 발표 : 2019.07.19 (금) 

* 합격자에 한해서 문자 발송

 

2차 면접일정 : 2019.07.21(일), 07.23(화)

* 합격자에 한해서 문자 발송

 

첫 만남 : 2019.07.27(토)

 

첫 MT : 08.24(토) ~ 08.25(일)

 

궁금하신 점은 https://open.kakao.com/o/seotkPpb 문의 주세요 !

 

지원 많이 해주세요 ~~~

댓글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반복적인 도배형식의 홍보글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운영지원팀장 16.11.01 843918 0
Prev 1 2 3 4 5 6 7 8 9 10 177 Next
/ 177
/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