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 대외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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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지역사회 MZ세대 공익광고 공모전

● 참가 자격
  - 서울 외 지역에 거주하는 MZ세대
  - 19세 ~ 34세(1990년 1월 1일 ~ 2005년 12월 31일 출생자)
  -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서울 외 지역 거주자
  - 개인 및 단체(3인 이하)
   ※ 1팀 3편까지 출품할 수 있음
   ※ 최종심사 대상자에 한해 응모자격 확인을 위한 주민등록등본(뒷자리 비공개) 제출 예정(팀의 경우 전원 제출)
[참여 인원 및 출품 수]
  - 팀으로 응모하는 경우, 출품 대표자가 팀원 정보를 모두 기재해야 합니다.
  - 개인이 각기 다른 팀에 소속되어 출품할 수 있으며, 총 3편의 작품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동일 참가자의 작품이 2개 이상 당선될 경우 가장 상위등급의 작품만 수상작으로 처리됩니다.
● 공모 분야
  - 인쇄(신문·잡지) 공익광고 시안
  - 제출물 
     ① 인쇄광고물 : A3(297x420mm), 용량 5MB이내, 72dpi JPG 파일 
     ② 작품설명서(양식 제공) 
● 공모 주제
  - 지역공동체 활성화 및 지역균형 발전을 주제로 한 인쇄(신문·잡지) 공익광고
    : 지역소멸 위기 극복, 지역사회 연대·상생 강화, 지방분권 및 지방자치 발전, 지역 콘텐츠 및 문화 확산 등 
● 시상 내역
| 연번 | 상격 | 시상 | 상금 | 비고 | 
| 1 | 대상 | 1팀(명) | 300만원 | 한국언론진흥재단 이사장상 | 
| 2 | 최우수상 | 2팀(명) | 100만원 | |
| 3 | 우수상 | 3팀(명) | 80만원 | |
| 4 | 장려상 | 6팀(명) | 60만원 | 
☞ 수상작 활용 : 지역신문 공익광고 집행 시(10~12월) 활용
- 수상자 성명 및 공익광고 공모전 수상작 표시
● 공모 일정
  - 작품접수 : 2024년 7월 24일(수) ~ 9월 20일(금) 23:59까지
  - 심사 : 9월~10월
  - 수상작 발표 : 10월 중 (예정)
● 접수 방법
  -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lnst.or.kr)
● 심사 방법
  - 예비심사 → 내부심사 → 최종심사
● 유의 사항
  - 반드시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사항
  - 공모전 운영사무국 
  ☎ 02-6395-3127, E-mail : ktj@thinkcontes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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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반복적인 도배형식의 홍보글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 운영지원팀장 | 16.11.01 | 1372695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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