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인 이벤트

KUNG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안내하는 게시판입니다.
연극부터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초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취업, 자기계발 등의 목적으로 영어회화 공부가 필요한 학우분들을 위해 제휴로 온디맨드 영어회화어플 캠블리가 참여하였습니다.


캠블리는 구글 출신 엔지니어가 창업해 구글 벤처스에서 후원하는 기술 기반 외국어 교육 스타트업으로 노트북, 스마트폰, 테블릿PC 등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학우분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원어민 영어 강사를 매칭받을 수 있는 영어회화어플입니다.

 

동일한 시간 대비 가격이 타사의 전화영어 서비스들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전화영어와는 달리 카메라를 통해 직접 소통할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와 강사를 직접 고를 수 있다는 점을 큰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캠블리와 건국대생간 마이쿠폰 제휴를 통해 3개월간 건국대생에게는 정가에서 38% 할인을 제공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휴할인기간]
2016/06/20(월) ~ 2016/09/19(월)

 

[제휴할인내용]

건국대생 50% 할인

 

[제휴할인방법]
건국대 특별할인코드 입력 또는 특별할인 주소로 접속.

특별할인 코드 : Kung

특별할인 주소 : 건국:http://cambly.com/invite/kung

 

건국대_posting_0.jpg

 

건국대_posting_1.jpg

 

건국대_posting_2.jpg

 

건국대_posting_3.jpg

 

건국대_posting_4.jpg

 

건국대_posting_5.jpg

 

건국대_posting_6.jpg

학우분들이 사용하시다 불편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다면 말씀해주시면 이희승 아시아총괄대표님께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캠블리 이용을 망설이는 분들은 15분동안 무료체험이 가능하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저도 영어회화를 배우고 싶어서 오늘 1시간 가량을 강사 프로필만 보고 수업시작 버튼 누르기를 두려워 하다가 체험을 해봤는데 튜터가 상당히 친절하고 재밌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간단히 이름, 나라 등을 물어보길래 답하고 원하는 수업을 물어봐서 "Conversation"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니 채팅창으로 http://blog.cambly.com/2015/10/19/planning-a-weekend/ 캠블리 블로그에 있는 자체 대화문을 보내줬고 이 대화문을 바탕으로 역할극을 하고 실제로 제가 주말에 뭐하는지를 물어보고 나중에 예약을 하면 정식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다면서 수업이 끝났습니다.

 

강사에 따라 수업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http://cafe.naver.com/camblycafe 카페에 있는 강사후기들을 참고하세요.

댓글0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이벤트 게시판 개편 안내 운영지원팀장 23.03.24 316199 2
Prev 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41 Next
/ 41
/ 41